미식가는 아니지만.

장어 무슨 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어.

dayum 2017. 7. 31. 09:10
반응형

장풍숯불민물장어

송도 장어맛집








... 라고 말했었는데 입에 쏙쏙 잘 들어가더라고.


특이하게 장어와 목살을 셋트메뉴로 내놓았는데, 원래 이런건가 

장어를 먹으러 가본 적이 너무 오래되어서 모르겠고, 맛있게 냠냠


두번째 사진처럼 가지런하게 잘라서 놓아주시면, 그 후로는 알아서 뒤집어 구워먹으면 되는데, 내가 집게를 잡아서 줄 선거 엉망이 되어버렸네




기본 밑반찬 셋팅이 되어나오고, 리필은 샐러드바를 이용하면 된다.

초벌구이 없이 나와서 계속 뒤집어주고, 익을때까지 기다려야 하지만 그만큼 싱싱하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구워줬다 ㅎㅎ


생강과 소스 얹어서 쌈 와구와구

퇴근하고 8시나 훌쩍 지나서 저녁을 먹어서 인가 엄청 맛있게 먹었었다 ㅋㅋ

두돌 안된 아기랑 6세 어린이도 있었는데, 장어 안먹을 줄 알았는데 맛있다며 목살보다 더 많이 먹었다 ㅎㅎ

부드러워서 그런가 ㅎㅎ 고기 덕후 아기도 장어만 냠냠


가족모임이어서 인원이 많았던터라, 예약을 했었고, 따로 프라이빗하게 마련해주어서 가족끼리 수다 떨기 좋았었다.





아기의자도 있었고 주차장도 잘 되어 있었던 편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