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k page]/끄적끄적 리뷰

리뷰는 아니구, 네타포르테 미국배대지 이용시 팁이랄까.

dayum 2016. 12. 14. 12:45
반응형

새벽엔가 네타포르테 미국이 할인이 들어갔는데, 미국이 끝나면 아시아도 할인 할거다.


관세안(200불이내)인 경우 미국 배대지 이용해서 받는게 좋다.

그런데 네타포르테가 배대지 주소 필터링이 엄격하다고 한다.


유명한 배대지는 모두 다 튕겨낸다고 하니, 안유명한 배대지를 이용하는게 좋다.


그리고 간혹, 

구글에서 카드 정보를 확인할 수 없다는 듯한 블라블라 메일이 네타포르테에서 오는데. (주문하구 1시간정도 지나면 오는 것 같다.)

이 경우에는 카드사에 전화해서 승인번호를 가르쳐 달라고 한 다음, 답장을 쓰면 된다.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가지 경우가 모두 나에요 나. 내가 그랬어.


배대지도 튕기고 카드 때문에 메일도 받았당 호호호




기다려 볼게. 이자벨마랑 무사히 오면 예뻐해주겠음!





++또 배대지 주소 튕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다른 배대지 주소 한 번 더 보내보고 안되면 취소해야겠다.


네타포르테 부들부들..으..




+++결국 취소해부렀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사하다 너네.


왕치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