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k page]/끄적끄적 리뷰

에뛰드스튜디오 옥토버 에코백

dayum 2016. 12. 22. 11:07
반응형

eastdane - Etudes

OCTOBER TOTE navy







에뛰드 스튜디오의 블루 컬러가 정말 가지고 싶었는데.

이미 블루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다.



$49 -> 할인으로 $34.3+배송비



사이즈는 엄청 크다. 남성용 에코백이라서 그런가.

요가나 여행용으로 다닐 에코백으로 구매했고, 지금은 품절이다. 

내가 아마 라스트원으로 샀나보다. 


배송은 3일정도 ㅋㅋ 빛의 속도로 왔다 정말.


한국 직배송도 되는데 배대지 끼면 귀찮고 오래걸리고, $10이면 괜찮다. 

배송비는 그게 그거구



현재 같은 디자인 카키 컬러는 판매중이다. 

이스트데인은 샵밥 남자버전이다. 그래서 샵밥 세일 들어가면 이스트데인도 같이 한다.



어제 좀 일이 있어서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무사히 잘 도착했다. 







인보이스와 반품용지가 함께 들어있당.








가방색감을 못잡아서 조절을 했는데, 너무 빈티지 하게 나왔다.








펼치면 쇼핑백 같은 모양이다. 

체구가 작은 편이라 ㅋㅋㅋㅋㅋ이거 완전 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래의 남자친구를 위해 놔둬야겠다 ㅎ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