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k page]/끄적끄적 리뷰

아크네 팬지 비니

dayum 2017. 2. 1. 11:52
반응형
ACNE STUDIOS

Pansy wool hat






사진출처, 구매처 : http://www.mytheresa.com/en-kr/pansy-wool-knitted-hat-736418.html?catref=category




1/30 밤 11시 넘은 시각. 마이테레사 구경갔다가.

네이비 색상 재고 뜬거 보고 바로 구매했다.



그레이 색상이 제일 유명하지만 조금, 스님 같달까ㅋㅋㅋㅋㅋㅋㅋㅋ



2/1 오전 11시 조금 넘어서 받았다.

문자 받고 직장으로 주소를 변경했는데 바로 갖다주셨다.





마이테레사는 처음 구매라서 박스도 찍어보고, 

인보이스가 파일에 들어가 있어서 기분이 넘나 좋았다.






살짝 먼지가 붙었지만 넘 귀여운 비니.

생각보다 커서 조금 당황했지만, 운동 끝나고 쓰고 집에 가기 정말 좋을 것 같다.




어서 언니랑 집에 가자.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