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k page]/끄적끄적 리뷰

맥 버시컬러스테인 라스트미닛 & 펌킨 라이언

dayum 2016. 10. 27. 09:24
반응형

A·C VERSICOLOUR STAIN last minute

맥 틴트(버시컬러스테인) 라스트미닛








갑자기 오후 반차 내고, 집에 가는 길에 고터 들렀다.

마스카라가 너무 오래된 것 같아서, 마스카라랑 1-2주면 다 쓸 것 같은 맥 스트롭크림 사러. 총총



결론은, 마스카라 안사고 틴트 샀음ㅋㅋㅋㅋ



새로나온 틴트인데, 손등 발색 해보고, 라스트미닛만 입술에 올려봤는데 예뻤다

발색해보고 마음에 들어서, 라스트미닛이랑 스트롭크림 주세요!

했는데,


어제 나의 몰골이 별로였는짘ㅋㅋㅋ 불쌍해보이셨는짘ㅋ

메이크업 해주셨당.


고객님 쿠션 한 번 해드릴게요~

눈썹도 새로 나온건데 한 번 해드릴게요~ 머리색이 밝으셔서 이게 좋아요~

새로나온 섀도운데 음영이에요~


그래서 다 했음ㅋㅋㅋㅋㅋ

감사해요. 남자 직원분이었는데 친절하시구. 나 화장품가게 가면 쭈뻣쭈뻣한 그런 성격인데 ㅎㅎ

넘나 편하게 받구 와써여.



아, 그리구 스트롭크림 리뉴얼된다는 얘기가 어디서 나온건지. 암튼 내가 하는 커뮤에서 그런얘기가 들렸었는데.

아닌가. 직원분 별말 없으시던데 ㅎㅎ

유통기한 넉넉한 걸로 데려왔다.






루비우 풀로 채우면 너무 쥐잡아 먹은 이라서,

자연스럽게 올리는데, 라스트미닛이랑 섞어 바르면 예쁠 것 같다.













카카오프렌즈 - 할로윈에디션

호박 라이언 







정말 한달하고도 3일이 지나서야 도착한 호라이!


근데 조금 이상하다 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비해 눈이 넘 큰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라이랑 호라이비교.

호라이가 머리가 더 크고, 눈도 크고 코도 크다.

이 무슨, 짭 같이 생긴 호라이냐 ㅋㅋㅋㅋㅋㅋ

실망한 마음에 다시 박스에 넣어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커스 이러기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만. 껄껄껄












+드디어 먹어본 미니언즈 옥수수맛우유

맛있당.

콘치즈 맛나구 좋은데!!

근데 이거 파는 편의점 별로 없다 ㅠㅠ 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