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k page]/끄적끄적 리뷰

에어팟2 무선충전 듀오 행 키링 케이스

dayum 2019. 6. 5. 22:14
반응형

 

엘라고 공홈에서 주문한 에어팟 케이스가 왔다.
어제 오후에 주문했는데 하루만에 왔다. 진짜 빠름

https://dayum.tistory.com/357

 

에어팟 2세대(airpods2) 무선충전 (MRXJ2KH/A) 도착했다.

https://dayum.tistory.com/356 에어팟 2세대(airpods2) 무선충전 (MRXJ2KH/A) 직구안함 요즘 계속 국내딜만 사는 것 같다. 아마존에서 유선충전은 140불(정확히는 139.99)에 파는걸 알고 있으나. 기기는 최신형으..

dayum.tistory.com

14,900원에 배송료 2,500원인데 2만원이상 무료배송이다. 
나는 여기에 노트 두권을 추가해서 20,100원을 채워서 무료배송으로 만든 다음에 신규가입시 주는 적립금(3,000원 / 15,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사용을 해서 구입했다.

오늘까지 구입하면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준다고 한다. (6/5까지)

나는 받았지! 아래와 같이 왔다. 

에어팟2의 무선과 유선충전 케이스 차이는 아래의 녹색 불빛 구멍이다. 완전히 뚫린건 아니고 불빛이 나오는 부분의 실리콘이 얇게 처리되어 있다. 
무선인 경우에는 불빛이 나오니 요걸로 잘 골라서 구입해야한다.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부착해보았다. 
생각보다 부착방법은 쉽다. 방법은 상자 겉면의 QR코드로 접속하여 영상을 보고 따라했다. 스티커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
뒷면은 뚜껑이 열리는데 방해받지 않도록 되어있고, 에어팟 본체에 있는 동그란 버튼 부분 역시 실리콘이 얇게 되어 있어서 위치를 확인 할 수 있게 되어있다. 이런 부분이 알게모르게 세심하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마음에 든다. (다른 캐릭터 케이스들은 귀엽지만, 녹색 불빛 부분도 그냥 가려져 있고, 뒷면의 버튼 위치도 확인하기 어렵게 되어 있는게 대부분이다.)

다 붙이고 씌우고 후기 남길겸 사진 찍고 있는데 옆에서 치즈 먹던 남편이 미니언즈 닮았다며 내밀었다. ㅋㅋ
정말이네, 케이스에 눈 그려줄깤ㅋㅋ



고리까지 세트이고, 철가루 방지 스티커까지 받으니까 괜찮은 가격이다. 
다 따로 사려면 너무 귀찮기도 해서 ㅎㅎ 이게 최선인 것 같다. 

잘 사용해줬음 좋겠어 남편.
나는 아직 필요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하게 된다면 유선충전 모델을 사도 될 것 같당. 아이폰과 충전 케이블이 같아서 괜찮을 것 같당. 

에어팟2 후기는 이 포스팅이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