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k page]/끄적끄적 리뷰

드래곤백 캐내지백 스몰이 왔어요~ 국내배송인줄

dayum 2019. 5. 24. 17:06
반응형

 

 

구매는 요기 보면 된당. 다시 쓰기 귀찮...
https://dayum.tistory.com/347

 

드래곤백 캐내지 스몰을 샀어요~!

드래곤백 CANNAGE SMALL_DARK BROWN 고민하고 고민.. 끝끝내 구입했다. 매치스 패션이랑 위즈위드에서 노려보다가 쓱에서 구입했당.ㅋㅋㅋㅋㅋㅋ 쓱에서 내 신세계포인트 탈탈 털었음.ㅎ 매치스 세일 상품에 포함..

dayum.tistory.com

21일 오전 주문 - 24일 오후 도착

❝ 택배왔다! 꺄악! ❞

완전 빠르다. 국내배송인줄 ㅋㅋㅋ
박스가 생각보다 작아서 너무 작은가 하는 생각에 언박싱 할 때까지 가슴이 콩닥콩닥, 내 키를 생각해봐. 안작을 걸? 😂😂 

박스를 열어보니, 바로 비닐에 쌓인 가방이 나타났다. 
비 위브와 고민하던게 무색하게 너무 마음에 든다. 구멍이 숭숭난 캐내지 백! 😘
다크브라운도 괜찮다.! 탄색은 너무 약간 계절 탈 것 같았는데(어차피 품절이었지만, 다크브라운도 구매하고나니 금방 품절됐다. 재고 있을 때 얼른 구입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을 것 같다.ㅋㅋㅋㅋ 어차피 고민은 구입시기를 늦출 뿐 ㅎ), 다크브라운은 사계절 잘 들고 다닐 것 같당. 

핸드메이드여서 그런가, 오른쪽은 완벽에 가깝게 각이 졌는데 반대편은 조금 우글쭈글하다. 
이건 핸드메이드의 매력이라 생각하고 가볍게 넘어가준당.히히 (교환이나 반품하는거 싫어함ㅋ 왠만하면 다 포용함)

안에는 각이 잘 지도록 종이로 잘 채워져 있었다.
에코백이 들어있당. 안쪽에 코인도 잘 있당. 히히 이건 랜덤이라고 하던데, 내꺼는 있는 제품이당.  

안쪽은 요렇게 잘 각이 져있고, 밑바닥도 잘 짜여져 있다. 에코백은 생각보다 크구용 

 

암튼, 국내배송 같았던 해외배송 상품이었슴다. !
예쁘쥬...?

빅백아니어서 마음에 들지만, 빅백이 아니어서 아쉽기도 하다. 

착샷도 찍고 싶은데, 잠옷바람이라 참는당. 주말에 개시해야지...!
아이패드 6세대를 넣어보니 충분히 잘 들어간다. 책 한 권도 무난히 들어갈거고! 크기도 딱이다. 트리플 점프나 비위브 빅 사이즈로 하나 더 구입할까 싶다. 의외로 어떤 옷에나 잘 어울려서 엄청 마음에 든다!!!!

 

마음에 드니 쓱에 리뷰 작성하러 가야겠다. ㅋㅋㅋ

 

https://dayum.tistory.com/371

 

강릉 커피거리 (안목해변) 아침 산책을 다녀왔다.

남편은 요즘 주말임에도 출근을 한다. ㅠㅠ 주중엔 야근, 주말엔 두세시간씩 출근을 한다. 하루에 얼굴보는 시간 한시간 남짓...흑 오늘은 점심먹고 출근해야 한다고 해서 아침 일찍 서둘렀다. 목적지는 모닝커피..

dayum.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