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가는 아니지만.

구월동 피맥집 fly way

dayum 2018. 7. 10. 17:56
반응형

주말 내내 먹부림하고 다닌 듯 ㅋㅋㅋㅋㅋ
이러니 살이 쪄 안쪄 ㅠㅠ

피맥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다가 갔다.

피자 메뉴가 세가지였는데, 저녁을 안먹고 가서 고르곤졸라 피자를 시작으로 세가지 모두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한판에 13,900원. 화덕피자라서 위에 부담스러운 맛이 아니다. 덕분에 맥주가 아주 잘 넘어감ㅋㅋㅋ



라스트로 유일한 치킨 메뉴인 간장치킨구이를 먹었는뎈ㅋ 밥 있었음 비벼 먹었을...
적당히 맵고, 부드러워서 술술 넘어갔다.
​​​​​​​​​​​​​​​​​​​​​​​​​​​​​​​​​​​​​​​​​​​​​​​​​​​​​​​​​​​​​​​​​​​​​​​​​​​​​​​​​​​​​​​​​​​​​​​​​​​​​​​​​​​​​​​​​​​​​​​​​​​​​​​​​​​​​​​​​​​​​​​​​​​​​​​​​​​​​​​​​​​​​​​​​​​​​​​​​​​​​​​​​​​​​​​​​​​​​​​​​​​​​​​​​​​​​​​​​​​​​​​​​​​​​​​​​​​​​​​​​​​​​​​​​​​​​​​​​​​​​​​​​​​​​​​​​​​​​​​​​​​​​​​​​​​​​​​​​​​​​​​​​​​​​​​​​​​​​​​​​​​​​​​​​​​​​​​​​​​​

​​
메뉴 사진은 왜 이렇게 찍은건지 모를 ㅎㅎ



위치는 구월동 유승한내들 아파트 상가에 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