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k page]/끄적끄적 리뷰

산드로 프랑스 공홈 직구

dayum 2017. 2. 7. 11:55
반응형

SANDRO Robe EDINA

프랑스 첫 직구 후기








산드로는 길트나 디아웃넷 같은 편집샵? 그런데서만 구매하다가 공홈 직구하려니 너무 떨리구.

게다가 프랑스, 나 프랑스어 1도 모르는데.


어케해 발동동 하다가 크롬에서 번역 눌러서 그냥 가입해버리고, 해치웠다.

ㅋㅋㅋ


1월 24일 구매하고, 2월 3일 받았다.


배송대행 업체는 엘땡땡. 여기도 처음 가입해봤다. 프랑스 배대지는 많지 않더라구.



이 원피스 내가 입으니까 엉덩이가 뜨더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나 엉뚱이지. 엉덩이 뚱땡이.ㅎㅎ


사이즈는 1사이즈고 짜리몽땅 내키에 무릎위 4-5cm정도로 알맞다. 

어좁이엔 나한테 아주 아주 약간 어깨가 크고, 상체 빈약 나에겐 음, 살짝 붕 뜬다.

정55까진 1사이즈 추천, 정55인데 가슴이 조금 있거나 키가 163이상이라면 고민해 보시길. 조심스레 ㅎㅎ


생각보다 레이스 처리가 거지 같았다. ㅋㅋㅋ 옆구리 레이스 끝에 달린 실 뭉탱이.

교환은 포기했구. 그냥 입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배대지 비용은 19,300원

ㅋㅋㅋㅋㅋㅋ



깃털같은 원피슨데 19,300원이라니. 프랑스 안되겠네 ㅋㅋㅋ



리뷰는 뭘로? 카메라.

아이폰5s 구만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