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가는 아니지만.

여주 만두 맛집, 보배네집

dayum 2022. 4. 3. 12:30
반응형




신륵사 - 여주보 -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루트로 당일치기 여행을 갔다가 아침 겸 점심으로 먹을 식당을 찾았다.

여긴 만두와 콩국수가 아주 맛있다고 한다.
열시 오픈이었는데 9시 45분쯤 도착했고 10시까지 기다렸다.

정면주차를 해달라는 안내가 곳곳에 있어서 전면주차를 하고 기다렸는데 정말 오래된듯한 외관이었다.

10시 5분 전 미리 들어가서 기다렸다.

메뉴판도 보고 후기도 보면서 만두와 콩국수를 주문했다.
만두는 김치만두라고 한다.
이른 시간이라서 그런지 우리 말고는 포장 손님이 있었다.

만두가 먼저 나와서 콩국수가 나올 때까지 맛만 보기로 했다가 남편이 다 먹었다.
한입 먹자마자 나오는 들기름 향이 먹음직스러웠다.

기본 반찬으로 동치미 깍두기 배추김치.
셋다 아주 푹 익은 신김치였고 매콤했다.
맵찔이인 나는 만두가 매웠고 남편은 너무 맛있다고 했다.

드디어 나온 내 콩국수 - ♡♡♡♡

정말.
너무.
진짜.
맛있다.
만두는 한 개 빼고 남편이, 콩국수는 두 젓가락 빼고 내가 다 먹었다.

콩국수는 다른 김치가 함께 나온다.
이것도 아주 잘 익은 김치.


집에서 두 시간 걸렸는데 하나도 안 아깝고 또 가고 싶다.
재방문 의사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