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가는 아니지만.

동해 만강홍 볶음짬뽕!

dayum 2020. 5. 13. 16:28
반응형

 

여태 동해에서 볶음짬뽕은 자미성만 맛집인줄 알았잖아요...
남편이 어제 점심식사를 하고 너무 맛있어서 나와 꼭 같이 먹고 싶었다며... 그냥 한 번 더 먹고 싶어서 그런거아님? 🤔

 

요기 유명한 메뉴는 굴짬뽕, 레몬탕수육, 볶음짬뽕인데 굴짬뽕은 겨울 계절메뉴라고 한다. 
그냥 볶짬 두개 시켰음. 

먹어보고 괜찮으면 담번엔 레몬탕수육도 먹어보자~ 했는데... 그냥 시킬껄 ㅋㅋㅋ 
어쩐지 다들 세트메뉴 시키더라😥

룽성의 고기짬뽕이랑 비슷한 느낌인데 룽성 고기짬뽕은 볶은 느낌! 

암튼 너무 마시썽~🤭🤭

만강홍의 위치는 여기...!
가격은 8,000원

 

얼른 먹고 음료 마시러 근처 카페로 왔다. 역시 동네카페 바다뷰💜

캬.. 맑다!

 

나의 곱슬 근황 ㅋㅋ 
이제 완전 퍼머 한거 같다 😉

자꾸 3등신으로 만들겠다고 하는 남편때문에 그냥 앉아버림.😠😤

 

 

맛있게 먹고.! 이제 쉬어야지
오늘 너무 고생함 ㅋㅋ 공복에 8.5km 달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