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k page]/끄적끄적 리뷰

토템 toteme 베네치아 스카프 (내 빌바오 내놔라 😢)

dayum 2019. 7. 7. 21:40
반응형

 

아오... 빌바오 샀는데 베네치아가 왔다.
빌바오를 선택한 이유는 st제품이 없다는 이유에서 였는데, 구매처에서 잘못보냈다.

어케 반품보내야 할지 모르겠다. 

아니 완전 색깔도 다르고 크기도 다른데 어케 착각할 수가 있는걸까.
... 이걸 어째? 이걸 어째!!!!!!!!! 

🤯

인보이스 확인해보니 내가 주문한 상품으로 되어있는데...ㅜㅜ

새로 주문을 할까...
여러가지 생각이 든다. 후...이미 품절쓰.. ㅎ

쁘띠한 스카프를 원했는데. 겁나 크다 ㅎㅎㅎ 
예쁘긴 예쁩니다요. 근데 내가 주문한게 아니잖아... 😡🤬🤯

뚜든. 

물건 잘못 왔다고 메일은 보냈는데, 원래 직배송되는 곳인데 미국 배대지를 통해 받았더니 문제가 커진 것 같다. 

만약 반품하라고 하면 배대지에도 연락해야하고, 배대지로 보내고 배대지에서 또 보내고 ...
한번도 해본적 없는 과정이라 너무 귀찮다 ㅋㅋㅋ

이런 경험 하신 분 없으신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