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k page]/쇼핑이 좋다

드래곤백 캐내지 스몰을 샀어요~!

dayum 2019. 5. 23. 07:37
반응형

드래곤백 CANNAGE SMALL_DARK BROWN

 
고민하고 고민.. 끝끝내 구입했다. 
매치스 패션이랑 위즈위드에서 노려보다가 쓱에서 구입했당.ㅋㅋㅋㅋㅋㅋ 쓱에서 내 신세계포인트 탈탈 털었음.ㅎ 


매치스 세일 상품에 포함되지 않아서 위즈위드를 며칠에 걸쳐 노렸보며 기다렸당.
위즈위드와 같은 판매자인지 ssg에서 같은 제품을 같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다. 두 사이트 중에서 쿠폰과 카드할인, 적립금을 사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면 될 것 같다. 
위즈위드 신규쿠폰이 쏠쏠하다고 하니 신규는 위즈위드, ssg는 신세계 포인트와 카드할인을 적당히 활용해서 선택하면 될 것 같다. 난 위즈위드 구매이력이 있어서 신규쿠폰이 없었고, 결혼준비 하며 쌓아둔 신세계 포인트가 있어서 그걸 사용했다. ㅋㅋ 몇년만에 사용하는거임?ㅎ 

탄색이 가지고 싶었지만 다크브라운이 입고 되어 다크브라운으로 구입했는데, 어서 받고 싶구만~
빅사이즈는 gs샵에서도 판매중인데 그 사이즈는 나에게 너무 큰 것 같아서 스몰을 기다렸다. 재입고 확인하고 오전동안 고민하다가 결국 구매했다.
아버님께 받은 용돈으로 샀지롱 히히. 
내가 구입한 드래곤백은 이 것. (결제 직전까지 비 위브 B weave와 고민했는데 구멍숭숭이 너무 매력적이라서 캐내지가 이겼당. 비 위브는 탄색 재고 있음ㅠ 상세사이즈를 비교해보니 같은 사이즈로 나오는데 구멍이 숭숭 뚫렸나 안뚫렸냐 차이인 것 같았다.)

출처 : ssg닷컴

 

구입은 5월 21일 오전에 했고, 배송기간은 최대 2주이다. 
 
띠용.// 벌써 도착이다. https://dayum.tistory.com/349

 

드래곤백 캐내지백 스몰이 왔어요~ 국내배송인줄

구매는 요기 보면 된당. 다시 쓰기 귀찮... https://dayum.tistory.com/347 드래곤백 캐내지 스몰을 샀어요~! 드래곤백 CANNAGE SMALL_DARK BROWN 고민하고 고민.. 끝끝내 구입했다. 매치스 패션이랑 위즈위드에서..

dayum.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