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k page]/끄적끄적 리뷰

ricoh GR2 꾸며주기.

dayum 2019. 4. 17. 15:59
반응형

 

구입한지 벌써 1년반이 지난 리코 GR2
이제서야 넥스트랩과 파우치를 구매했다. GR3이 출시되었다던데?ㅋㅋ

그 동안 열심히 고민을 했는데 적당해 보이는 제품을 찾아서 주문했다. (사실 여태까지는 리코를 클러치에 담아서 다녔는데 불안해서 잘 갖고 다니지 못했다.ㅠㅠ) 그런데 마음에 드는 파우치가 없어서 아주 오래 걸렸다. 가죽 소재는 선호하지 않아서 선택의 어려움이 있었다. 
넥스트랩은 낙하산에 사용되는 재질이고, 파우치는 전체적으로 속이 채워져 있어서 적당한 두께로 카메라를 보호해 줄 것 같다. 무게도 아주 가볍당^_^

리코 넥스트랩으로 검색해서 같은 판매자에게서 구입했다. 다해서 3만원 후반대, 4만원은 안됐다. 
배송 오자마자 입혀주고 끼워줬다. 

파우치 안쪽에 자석이 있어서 잘 여며지고, 속주머니가 있다. 
여분의 배터리를 넣으면 된다고 하는데 나는 여분이 없으니 그냥 다니면 되겠다. ^-^

 

카메라핫슈도 구입했는데 핫슈를 끼우면 파우치가 불룩.. 해질 것 같다. 

 

GR3는 핫슈를 끼울 수 없는 디자인인 것 같다. 레드링을 사다가 끼울까도 했는데 그럼 너무 투머치가 될 것 같아서 핫슈까지만 하기로 했다. 
핫슈는 카메라핫슈로 검색해서 구입했고, 가격은 4천원대 + 배송비

스트랩을 크로스처럼 매는걸 좋아하는데 키 작은 나에게 딱이다. 
대신 두꺼운 겉옷에는 힘들고. 키가 큰 남편은 아마 목에만 걸고 다녀야 될 것 같다. 

 

핫슈리뷰는 다음에.! https://dayum.tistory.com/315

 

카메라 핫슈, 미니리본 리코GR2

친한 동생도 리코GR2 유저라서 선물용으로 하나, 내꺼 하나 핑크와 레드를 구매했다. 나는 넥스트랩에 맞춰 레드를, 친한 동생은 카메라 파우치가 핑크색이라서 핑크색으로 선물해주려고 선택 했는데 진짜 너무 귀..

dayum.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