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D

남편의 생일주간

dayum 2018. 10. 30. 11:10
반응형



가을이다. 

나와 남편, 시부모님 생일은 모두 가을에 몰려있다.
주말에는 시댁을 다녀왔고 덕분에 단풍놀이도 즐겼다.  

가벼운 옷차림을 입기에는 너무 추워져서 이제 겨울의 초입에 들어선게 느껴졌다. 

경상북도 수목원에 갔다가 찬바람에 놀라 얼마 걷지도 못하고 돌아와야했다. 정말로 너무너무 추웠다. ㅠㅠ 이제는 경량패딩은 입어야 할 날씨다. 
예쁘게 단풍이 드는 중이라서 삼색의 단풍나무들. 


어느 날 아침은 일리캡슐 에스프레소에 아이스크림을 퐁당해서 먹었다.
아마 남편 생일 준비를 위해 장바구니를 비우며 먹었던 것 같다. 


남편생일 준비를 위한 거실의 가구 위치 바꾸기. 

창밖의 뷰를 보겠다고는 했지만 사실은 상차림을 위해 바꿨다. 


바로 이렇게 바꾸려고 ㅋㅋ
생일케이크 토퍼와 숫자초를 꽂아서 케이크를 꾸몄다. 케이크는 우럼마가 준비해 주셔서 사진에는 없음ㅋ

요즘은 온라인으로 모두 구매 할 수 있어서, 발품대신 손품을 팔았다.

풍선 20개와 페티콘 풍선 6개를 손펌프로 불어넣으라 손가락이 너무 아팠다. ㅠㅠ


아침 생일상은 소박하게 미역국과 밑반찬, 요즘 남편이 맛있어한 계란찜으로 차렸다.
퇴근 한 남편이 차림상을 보고 정말 기뻐해서 뿌듯했다. 퇴근하는지도 모르고 쇼파와 한몸이 되어 누워있다갘ㅋㅋ 현관소리에 놀라 일어나서 케이크도 그대로 냉장고에 있었다. 
뒷처리가 걱정된다. 풍선을 치우려고 했더니 놔둬달라고 해섴ㅋ 아직 거실은 파티분위기닼ㅋㅋㅋㅋ

다들 돌상이냐곸ㅋㅋ
3n번째 돌상이라고 하지 뭐. ㅎ 

어제 하루는 남편 생일이라고, 짜증도 안내고 화도 안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증도 화도 안내는 나를 나도 어색해하고 남편도 어색해했다 ㅎ


생일상 차릴 겸, 겸사겸사 구입한 살림살이는ㅋㅋ 나무트레이와 선인장모양의 유리컵이다. 
#바이미노 나무트레이는 품절되어 재입고 알림까지 신청하며 구입 했고, 유리컵은 6개의 유리컵인데 엎어서 겹쳐 쌓으면 선인장 모양이 된다.

귀엽고 우리집과 잘 어울려서 만족스럽다. 



728x90
반응형

'diary :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갑자기 의문, 티스토리가 네이버 노출이 안되는 것 같다.  (0) 2019.03.27
그 동안의 근황  (0) 2019.03.10
베란다 상추  (0) 2018.10.24
내 생일주간  (0) 2018.10.11
등산이란 뭘까...  (0) 2018.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