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k page]/끄적끄적 리뷰

A.P.C. lucille hip bag 후기, 런데이 완료

dayum 2020. 1. 2. 16:43
반응형

 

ssense에서 미국 배대지 이용해서 구입했다. 
99달러에 구입했는데 내가 결제 후 할인율이 높아져서 지금은 더 저렴함.. 쒸익

크리스마스와 신정 휴무로 오늘에서야 받을 수 있었다.

https://dayum.tistory.com/454

 

오랜만에 센스닷컴. a.p.c 루실 벨트백, 아디다스 오리지널

내 아디다스 트레이닝 팬츠는 재고 부족으로 담기지 않아서 남편의 운동복과 아페쎄의 벨트백만 간신히 구입했다. 아페쎄는 저번 시즌과 다르게 로고 부분도 블랙바탕에 화이트 로고다. 가격은 나름 핫딜인듯. 한..

dayum.tistory.com

주머니는 바깥에서 보이는 2개와 안쪽에 하나 더 있는데, 지난 시즌과 다른점은 로고 부분 색상이다. 
바탕이 하얀색이었는데 이 제품은 검은 바탕에 하얀 글씨다.

마침 운동하고 오는 길에 택배를 받아서 운동복 위에 바로 착용해봤다. 
아이폰, 립밤, 핸드크림, 물티슈, 카드 등 알차게 잘 들어간다.
단점은 끈 길이 조절이 불편한거? 버클이 뻑뻑해서 은근 오래걸린다. 대신 뛸때 끈이 늘어질 일은 없을 것 같아서 마음에 든다. 

마음에 들어! 
히히히 

 

어제 일출보고 집에와서 끓여먹은 떡국!
나물은 떡국 끓이는 동안 남편이 먹어버려서 저만큼만 남아있음ㅎ

어제는 영하여서 추웠지만 레깅스 위에 레그워머 신고 나갔다왔다. 

드디어 런데이 8-3까지 다 뛰어서 8주코스 끝냈다. 
30분을 쉬지 않고 달렸다. 

그리고 오늘. 나이키런클럽에 기록한 달리기 기록!
나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나가서 뛰었다. 5km채우려는데 마침 집 방향의 횡단보도 신호가 바껴서 그냥 왔다. ㅋㅋㅋㅋㅋㅋ
쉬지않고 33분 58초 뛰었음 장하다 정말! 

오늘은 순두부 계란찜과 냉이 된장찌개, 방풍 나물, 시금치 나물, 새우젓 애호박볶음과 아침 겸 점심을 먹었다. 

 

 

내일도 뛰어야하나. 하루 쉬면 못뛸까봐 무서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