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k page]/끄적끄적 리뷰

왔다네 만두카 요가매트

dayum 2018. 1. 16. 15:25
반응형

만두카 요가매트, 이제부터 홈트 할거야.




Manduka PRO lite la rampa

정가 $82에서 $61달러로 할인이었는데 운이 좋게 37,000원도 안하는 가격에 구매했다.



비가와서 오늘은 조금 늦겠거니 생각했는데 DHL아저씨가 일찍 오셨다.


가격이 취향이라서 핫핑크 색상으로 구매했다.
어차피 요가복은 핫핑크 없으니까 ㅋㅋㅋ 위에다가 요가타월도 깔거니까 핫핑크가 뭐 어떠랴.


집근처에 마땅한 요가학원이 없어서 우선 매트라도 구매하면 요가든 홈트레이닝이든 하지 않을까 싶어서 구매했다.
길이가 길어서 아주 마음에 든다.  



뒷면과 앞면에 찍힌 로고.



만두카 요가매트 관리방법이 적혀있어서 따라해 볼까 한다.

소금을 뿌리고 24시간 방치후 젖은 수건으로 닦아내면 된다고 하는데 이렇게 하면 미끄러움이 조금 가신다고 한다.


이미 요가타월이 있어서 소금을 뿌려볼지 말지는 조금 더 고민해봐야겠다.



다만, 나의 요가타월이 내 취향의 어두운 색이라서 ㅋㅋ 어울릴지 모르겠지만. 잘 사용해 봐야지.



밤에 열심히 소금 뿌리고 다음날 일어나서 뒀다가 밤에 물걸레로 슥슥 닦아주었다.

소금덕분에 내 손이 보들보들해짐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