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k page]/끄적끄적 리뷰

HAY사 통째로 옮겨오고 싶다.

dayum 2017. 12. 14. 16:37
반응형

HAY 넘 귀엽고 예쁘다.





국내에서 구매했다.

직구 하려고 모마디자인센터까지 가입했으나 ㅋㅋ 배송비 뭐에용.ㅋㅋㅋ

혹시나해서 검색했더니 직구 가격이나 그게 그거.



택배 풍년일세

아침에 고기, 사골국물, 아이맥이 왔고, 오후에는 가위와 나무 손이 도착했다 ㅋㅋ

내 반지도 살포시 얹어봤다.


넘넘 귀여웡 

흐흐흐

화장대 위에 올려두면 밤에 깼을때 놀라려낰ㅋㅋㅋㅋ


실밥과 택 제거용 가위로는 넘 비싸지만 정말 귀엽당 


인테리어로도 훌륭하다. 내 가위다. 남편, 망가트리지 말아주라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