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가는 아니지만.

보라매 서일순대국 1

dayum 2022. 2. 7. 15:22
반응형

 

대방공원으로 산책갔다가 보라매공원으로 다시 턴했다. 
원래는 김밥 먹으려고 했는데 가는 길에 순대국을 먹었다. 

이 근방에서 맛집인지 사람들이 어느 골목으로 들어가길래 우리도 따라가 보았다. 

자리가 없어서 바로 옆의 서일순대국2로 가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우리가 들어가니 자리 다 치우셨다고 하셔서 바로 안내받았다. 
순대국 각 8,000원

배추김치는 겉절이, 깍뚜기는 익은거라 아주 맛있었음
그리고 막장처럼 보이는 쌈장도 괜찮았다.

조금 기다렸더니 순대국이 나왔고 이 순대국집에는 깻잎이 들어가나보다. 
순대국집 특유의 냄새가 적어서 좋았다. 

건더기가 진짜 많아서 건져냈는데도 저만큼이다. 
넘 뜨거워서 건더기는 계속 건져서 식혀서 먹고 국물에는 후추와 들깨가루를 듬뿍 넣어서 먹었다.

따로국밥이라 좋았음
남편은 다대기를 넣고 먹었는데 내 취향은 그냥 하얀국물이 나았다.

다 먹고나니 진한 국물 특유의 입술이 끈적거리는 그런 느낌이 남아있었다. (별로 안좋아함)
먼지막이랑은 아주 다른 느낌이라 뭐가 더 낫다 하기는 그렇고 이것도 땡기고 저것도 땡기고 할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