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k page]/끄적끄적 리뷰

wmf 에그찜기 1구

dayum 2021. 8. 26. 11:39
반응형

 

해외직구로 wmf사의 계란찜기를 샀당.
독일에서 구입했고, 플러그가 한국과 동일해서 그대로 쓰면 된다. 
배송은 한 일주일정도 걸렸다. 

크기는 성인 여성 손바닥보다 작은편이다.
1구랑 2구랑 고민을 했는데, 7구짜리였나 6구였나 암튼 제일 큰 사이즈와 2구짜리는 가격차이가 오천원정도 밖에 안나서 그럴거면 큰거를 살까 했다. 
그런데 우리집에서 삶은 계란은 나만 먹는데다가 한개씩만 먹을거라서 1구짜리고 구입했다. 
가격은 29,000원 정도. 사이즈가 작아서 여행갈때도 데려갈 예정 ^^ 아침 계란 좋음ㅋㅋ

본체와 에그볼, 계량컵이 있는데, 전기 플러그가 있는 쪽 만 물기를 조심하면 될 것 같다. 
사용하고 나면 물얼룩이 생기는데 그건 물로 헹구어주거나, 얼룩이 심할때는 구연산으로 닦아주었다. 

계량컵 아래에는 이렇게 계란에 구멍을 뚫는 바늘이 있다. 
뚫어줘야 계란이 터지지 않고 잘 삶아진다. 
계량컵에 있는 물 양으로 반숙, 완숙을 조절할 수 있다.

계란에 구멍을 뚫고 버튼을 눌러주면 8-10분 정도면 완성이 되는데 그 동안 다른 일을 하면 된다. 
다 삶아지면 삐- 소리가 나서 다시 버튼을 눌러서 끄면 된다. 
본체가 스테인레스라서 뜨거우니 조심해야한다. 나는 행주로 잡고 버튼을 눌러준다. 
뚜껑과 받침대에는 손잡이를 잡으면되서 안뜨겁다. 완성이 되면 받침대 손잡이를 잡고 바로 찬물에 풍덩해서 샤워시키고 껍질을 까면 된다. 

아래는 계란이 삶아지는 중에 보글보글 끓는 소리. 

완성! 나는 완숙에 가깝게 했다. 
아침마다 먹는데 넘 좋당. 

심심하니까 어제 먹은 메뉴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