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D

비오는 목요일

dayum 2017. 4. 6. 17:57
반응형



벌써 4월도 6일이나 지나가고 있다.


고아성이 나온다는 드라마를 몰아서 보다가.

어디서 많이 본. 


줄무늬 티셔츠가 나왔다.


음??

내가 지금 입고 있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느낌은 참 다르구나^^

세인트제임스 후드산지 4년정도 된 것 같은데 ㅎㅎ


사진출처 : 드라마 자체발광오피스 2화.. 였나..?




오늘의 나는 감기환자를 데리고, 아니 모시고.

병원을 다녀왔는데

옮은 건지, 비 바람에 걸린건지 재채기를 하고 있어서 매우 억울하다.




오늘은 요가 끝나면 가서 약먹고 잘거다!! 진짜로..


블랑 한 캔만 까자 ㅎ



아디다스를 처음 해봤는데. 와 이건 음 바디아트랑 필라테스랑은 조금 다른 힘듦이네?

요가 직후 44.6을 찍고.


집에 와서 블랑과 도리토스를 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