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가는 아니지만.

홍대 아날로그가든 (+바이젠하우스)

dayum 2017. 3. 2. 09:45
반응형

ANALOG GARDEN

홍대 브런치 맛집






홍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5분 정도 걸으면 나오는 '아날로그 가든'

오전 11시부터 영업하고, 도착시간은 11시 반 정도. 이미 자리가 많이 차서 긴 테이블에 앉았다. 



우선 크림 밀크티 먼저 주문하구 기다리면서 사진 찍었다.

별로면 원래 음식 사진만 찍고 마는데 여기 맛있곸ㅋ 조용해서 가게 내부도 찍었다.



긴 테이블에 있는 소품들, 만지면 안됩니다.





상세컷,

테이블 위에 옹기종기 귀여워서 한참을 바라봤다.





메뉴. 

확대하면 커짐

가든브런치와 풀드 포르게따 먹음




밀키스 아님.

크림 얼그레이 밀크티임. 어떤 브랜드 얼그레이인지 궁금할 지경인 맛있는 밀크티였다.



(좌)풀드 포르게따, (우)가든브런치

포르게따가 좀 더 자극적인 맛이나구, 가든브런치는 아보카도 엄청 올려져 있고 건강한 맛이 남.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중국양꼬치에서 들어가는 쯔란 향이 나서 뭔가 했는데.

포르게따에 쯔란이 들어감!


중국생각나고 정말 맛있었음



싹싹 긁어먹고, 다음번엔 오픈시간에 맞춰서 자리 선점 하기로 했음ㅋ





아날로그 가든 위치는 여깁니다.










그 전날 먹은 사당역 11번 출구쪽 바이젠하우스 

사진은 예거 슈니첼인데. 초점 어디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맛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