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k page]/끄적끄적 리뷰

출산준비, 스와비넥스 유리젖병

dayum 2022. 11. 8. 14:28
반응형

 

실리콘이냐 유리냐, 정말 고민을 많이 했다. 
조카들은(7년전) 예전에 바비실 네오 실보틀 실리콘 젖병을 사용했었는데 그때 젖병 설거지 하면서 설거지 할 부속품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던 기억이 있다. 
아무래도 미세플라스틱이나 환경호르몬에 강한 소재들은 설거지 거리가 많거나, 아님 무겁거나 이건거 같다. 
원래는 스와비넥스 제로제로 실리콘을 구입하려고 했었는데 용량이 너무 작기도 하고 먼지가 많이 붙는다는 얘기가 많아서 유리젖병중에서도 가볍다는 스와비넥스를 사용해보자 생각했다. 그런데 유리젖병도 작은 사이즈는 120ml...너무 작은거 아닌가요 ㅋㅋ

그래서 스와비넥스 120ml 2개, 240ml 4개를 일단 구입을 했다. 
완분을 예상하기때문에 작은 사이즈 유리젖병을 더 구입할건데 작은 사이즈(170ml)가 그래도 좀 큰편인 mam유리젖병 필굿을 6개 더 들이기로 했다. 
대신에 젖꼭지는 통일을 해줄거라서 모유실감 ss8개를 준비 할 예정이다.
수유량이 늘어나면 하루에 사용하는 젖병갯수도 줄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구입한건데 내 생각이 맞길...

포장도 참 예쁘게 온 스와비넥스 유리젖병.
포레스트와 메모리얼을 구입했고, 실물이 더 예쁘다. 

뚜껑은 살짝 실리콘 처럼 말랑하다. 
유리라서 깨진곳이 없는지만 살펴 보고 다시 넣어두었다. 첫 설거지는 2월초에 할 예정이다. 

세척은 6개월까지는 손설거지를 하고 나중에는 식세기에 돌릴거다.
그래서 유리젖병으로 선택한 이유도 있음ㅋ 
스팀소독기를 사야되나 고민중, 열탕지옥에 빠지느냐... 십만원에 열탕지옥에서 빠져나오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

우리 조이 강하게 크자 ^^

앗, 중요한 가격 - 
6개 한 번에 결제했는데 121,400원 결제했고 특정카드 7%청구할인이라서 112,902원이다. 
추후 마일리지 1만원 적립예정! 그럼 체감가 102,902원이다. 싸게 산건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