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가는 아니지만.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쉐프밀 (똠얌 쌀국수, 나시고랭 볶음밥)

dayum 2022. 8. 20. 21:09
반응형



롯데백화점 지하에 있는 푸드코너에서 먹은 쉐프밀
똠얌쌀국수(10,000원)
볶음밥(9,000원)

가격도 만족스럽고 볶음밥이 진짜 맛있었다.
아쉬웠던 점은 똠얌 쌀국수가 너무 신맛이 강해서 다 먹지 못하고 남긴 것.

재료도 아끼지 않고 듬뿍 들어있어서 좋았는데 임산부인 나에겐 자극적이었는지 몇시간 동안 배앓이를 했다. ㅠㅠ 아마 오랜만에 마신 카페인과 매콤하고 신맛이 강한 자극적인 음식을 먹어서 그런 것 같았다. 임신 기간 동안에는 적당히 먹어야지 - 따흑 ㅜㅜ
근데 진짜 맛있었다.♡



아침으로 먹은 치아바타 샌드위치와 샐러드.
넘넘 맛있었다.
치아바타는 산것임ㅋㅋ 그릴에 구운것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