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k page]/끄적끄적 리뷰

푸르메재단 미라클365 버추얼런 기념품 수령

dayum 2022. 4. 14. 11:10
반응형

 

4월 1일 부터 푸르메재단에서 주최하는 버추얼 런 접수가 있었다. 
작년에는 볼보 플로깅과 여성마라톤대회에 참가했었고, 재작년에는 벤츠 기브앤레이스에 참가했었다. 
올해는 임신으로 인해 아무것도 못하겠지 했지만... 뜻하지 않은 유산으로 다시 달리기를 하게 되었다. 
마침 수술한지 한달이 다 되어가는 시점에 할 수 있는 거라 신청했고 13일에 기념품을 수령했다. 

갑자기 택배도착 문자가 와서 뭘까 했는데 푸르메 재단에서 보낸 기념품이었다. 

부직포로 된 주머니 안에 모든 기념품이 들어있다. 

칼하트 리플렉티브 킥플립 백팩을 비롯하여 마스크, 스포츠 양말 (사이즈가 커서 여성들이 신기엔 크다.), 셀렉스 에너지바2, 차앤박 선크림, 배번호, 기부증서 이렇게 들어있었다. 

칼하트 백팩은 어떤 제품인지 모르고 그냥 백팩으로만 기재되어 있었는데 킥플립이었다. 
이것만 해도 개이득이네. 선크림도 차앤박꺼라서 아주아주 마음에 든다. 

4/20-28까지 비대면 달리기를 하면되는데 나는 5K를 신청했다. 
아직 완전히 몸이 회복된게 아니라서 그저께에 한번 달려보았다.

두달반만에 달리는거라서 3km만 달려보았고, 예전에 비해 많이 힘들었다. 
그래서 5K로 신청한걸 다행으로 여기며 20일이 지나면 달려봐야지 

728x90
반응형